자주묻는 질문

회원/정보관리Q회원/비회원 주문조회 방법

A

[회원]
상단 [ORDER] 메뉴에서 확인 가능

[비회원]
상단 [ORDER] 메뉴에서 확인 가능
비회원 주문조회 입력란에 해당 정보들을 기재

*주문번호를 메모하지 못하신 분은 고객센터 070-7793-0102으로 전화 문의 해주세요 :)

이벤트/리뷰Q적립금 사용안내

A

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 2만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주문/결제Q제품이 급하게 필요한데 혹시 방문 구매도 가능한가요?

A

방문 구매는 업무시간 내에만 가능하며, 물류센터의 당일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미리 전화문의 후에 방문 부탁드립니다.

회원/정보관리Q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려울때는?

A

전화량이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이럴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배송Q이전에 사용하던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어요.

A

키렌의 모든 제품은 매년 더 좋은 성분과 소재로 리뉴얼 되고 있습니다.
기존에 구매하여 사용하던 제품과 일부 다른점이 있을 수 있으나 기존보다 더욱 좋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.

취소/변경Q구매제품을 반품, 교환 하고 싶어요.

A

제품에 불량/하자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을 기재하셔서 고객센터로 접수 해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후 반품처리 도와드립니다.
단순 변심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가 별도로 청구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주문/결제Q비회원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A

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의 옵션을 선택 후 바로구매를 누르시면 확인되는 안내창에서 '비회원 구매'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.
비회원 주문시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확인되는 주문번호를 꼭 메모 부탁드립니다. 해당 주문번호를 통해 이후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
배송Q배송상태가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.

A

CJ대한운통에서 고객님의 제품을 픽업 후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.
송장번호 등록후에도 배송출발 전까지는 조회가 안되실 수 있습니다.

배송Q택배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?

A

CJ 대한통운 배송조회 바로가기
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처리 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