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소중한 고객님, 내추럴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키렌입니다. 우선 키렌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메이아카시아샴푸+메이아카시아트리트먼트 구매해주셨는데요~
급작스런 주문폭주로 메이아카시아트리트먼트가 갑자기 품절되었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연락드려 불편한 내용 및 다시 상품 대체 가능하신지 여쭤보겠으며
추후 불편하시지 않도록 재고관리에 힘쓰는 키렌되도록 하겠습니다.
추가적인 문의는 [키렌] 카카오톡 또는 키렌 고객센터 ☎ 070-7793-0102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 한번 배송으로 인해 불편함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! 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송장은 있고 판매는 안된다는 문자 먼가요
판매을 하지말던가 주문받고 안된다는건 장난인가 ?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